제목 없음

 

 

 

 

수강후기

김○현 / 대전○○고등학교 / 2학년 / 영어 / 조○진 선생님
Name   :   김○현    (작성일 : 20-07-15 / Hit : 19940)

에듀탑을 고1에 처음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세스템은 물론이고 화상과외인데도 불구하고 시스템이 좋고 필기,녹화도 할수있는점이
너무너무 편했습니다.
처음에 담임선생님(?)같은 분과 전화도 하면서 모르는것이나 궁금한내용을 물어볼수있었고 하루의 일과등등 여러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진로의 대해서도 이야기를 하고 그진로를 위해 내가 할수있것,해야하는것,대학교 정보등등 다양한
이야기도 해주시거 조언도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고 도움도 되었습니다.
그리고 과목마다의 담임선생님이 계신것고 신기하고 괜찮은것같았고 이에듀탑이라는 곳에서 과외를 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해야할숙제를 꼬박꼬박 하게되며 학교에서개인적으러 질문할수없는것도 질문하고 바로바로 알아가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공부에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시간들이 많았습니다.
수학과 영어를 했었고 영어는 현재도 하고있는데 너무너무 친절한 선생님들께서 봐주시고 수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전에 했던 선생님도 좋았지만 지금은 자세히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모르는거를 질문할수 있는 기회(?)도 있다보니 조금이라도
편해지는것같았습니다.
그리고 수업에 집중할수있게 해주시고 새새히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학교에서도 이해가 되지않았던 부분이 바로바로 이해가
되었고, 혼자서도 어떤식으러 공부를 해야할지도 정해주셔서 제가 정한 목표가 뚜렷해지고 가까워질수있도록 잘도와주십니다.
가끔 진로에 대해 같이 이야기를 하는시간도 있지만 그럴때마다 좋은 조언을 해주시고 이렇게 해보는것도 좋을것같아 라고
이야기도 해주십니다. 중학교때보다 공부하려는 생각이 많아지고는 학년이다 보니 학교는 물론이고 과외시간도 집중하려는
저의 모습을 보니 조금씩 뿌듯해지거 생각도 많이 하게 되는것같습니다.
여러 선생님께서 도와주시고 현재 과외를 하고있는 선생님께서도 너무너무 잘도와주셔서 조금씩 설적은 물론 혼자서도
어떤식으로 공부를 해야할지 조금씩 찾아가는것같아 좋았습니다.
지금도 영어를 열심히 하면 진로를 의해 노력하고 에듀탑이라는 곳을 알게된것과 하고있는것에 후외도 없고 오히려 도움을
주시고 조언을 해주시고 노력할수있게 도움도 주신것같아 감사했습니다.

   


 

 

 

제목 없음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에듀탑 /  대표 : 문창배 / 연락처 : 02)1833-5715 / 팩스번호 : 070-4887-2439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05 동원빌딩 5층  /  사업자등록번호 : 808-88-00173

copyright(c) 2015 edutop. All rights reserved.